체험단후기
똑똑_
미리 공간 예약중입니다.
오지랖 좀 부리다 하루 온종일 골골 삼매경에 빠져 있었지 만 그래도 별일 없이 지나가서 정말 다행이었답니다.
다음은, 유럽 리투아니아산 정통 호밀빵 3종을 "마이브레드"로 부터 제공받아 시식한 후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제가 여직 호밀빵이라고 사먹은 빵들은 그저 호밀 무늬의 빵에 지나지 않았다는 걸 이 번에 절실히 깨달았네요.
바로 냉동하라고 써있긴 했지만 냉동실에 보관했다 먹는 빵을 싫어해서 전 3종 모두 실온 보관한 채 먹었는데 호밀빵 3종 모두 아무 문제 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제가 식사 시간에 빵을 먹는 건 저혈당일 때나 아니면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바쁠 때임을 가정해도 빵맛은 풍성하니 다채로웠어요.
전 개인적으로 첫 맛은 이 (해바라기씨 호밀빵)이 입에 제일 맛있긴 했어요. 각각 나름 저마다의 특징은 달랐지만 빵맛 비교를 하라고 시식의 기회를 주신 게 아니기에 3가지 호밀빵의 개별적인 맛 평가를 부탁하셨는데_
(해바라기씨 호밀빵)이 호밀 함량도 적당하고 고소하니 식감도 좋고 우선 건과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손이 제일 많이 가서 제일 빨리 먹었네요.
(아고토스 호밀빵)은 호밀 함량은 제일 적어도 이 빵이 묘하게 씹으면 씹을수록 다른 맛이 자꾸만 느껴져서 먹을 때마다 아주 재미난 호밀빵이었어요.
(할머니 호밀빵)은 호밀 함량이 최고였죠. 제가 건강빵을 이렇게나 좋아했나 싶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빵을 처음 먹었을 때는 저혈당일 때라서 캔커피를 하나 마시고 혈당이 좀 오르면 샌드위치 라도 만들어 먹으려고 했는데 사다둔 야채랑 통밀빵 도착하면 같이 먹을려고 주문해둔 딜로 만들어둔 차지키소스는 사용도 안하고 이것저것 재료를 다 넣지도 않고 빼고 먹었어도 깊은 맛이 있더라고요. 전 3개 중 1개만 고르라고 하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할머니 호밀빵)을 고를랍니다.
혈당 사진도 올릴 수 있으면 좋았을 텐데_ 아쉽네요. 제가 혈당수첩을 분실해서 찾아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부디 찾게 되길 기도하렵니다. 건강한 호밀빵 3종을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마이브레드"와 "닥터다이어리 관계자 분들께 "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 분당에 지인이 많이 살아서 자주 놀러 가는데 요즘 2달 정도 꼼짝도 못했네요. 컨디션 회복하면 용인 찾아가면 호밀빵 좀 넉넉히 사오고프네요. 혹시, 용인에 오프라인 매장도 있을까요? 다이어트 하는 지인분들과 당뇨 지인분
들께 이미 광고 많이 했답니다. 호밀빵 사업이 번창하셔서 더 많은 건강한 빵을 많이 개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명
0명
0명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