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드디어 늘 안드레아밀라노 애사비를 해외직구로 사먹는 언니 때문에 늘상 궁금하던 맛을 직접 맛 볼 수 있어서 이 번 시음은 즐거웠답니다.^^
포장도 어찌나 안전하고 꼼꼼하게 도착했던지 선물하기 정말 좋은 아이템 같아요.
애사비도 언니들과 나눠 먹었는데 따르기 전부터 혹사나 흘리기라도 할까봐 잔뜩 긴장하고 했는데 1방울도 흘리는 거 없이 안전하데 덜어서 행복했답니다.
덜은 사진은 바빠서 찍지를 못했어요. 다음 날 온다던 언니가 형부한테 퇴근 후 챙겨 오라고 심부름을 시키는 바람에 급하게 하느라 사진까지 찍을 정신이 없었어요.
■유기농 애사비는 개봉하면 냉장보관 인거 아시죠?
당뇨병인 언니 3명과 맛 보라고 드릴 분이 더 계셔서 전 몇 번 맛도 못 봤지만 확실히 부드러웠어요. 다른 회사 애사비와는 차별점이 있더라고요. 고집하던 언니 입맛을 인정했네요. 그 언니는 젤 흔한 사과맛 애사비만 먹던데 제가 발사믹 애사비 맛을 보고 언니네 가서 기본 애사비도 마셔보니 왜 기본을 고집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이미 나눈 건 다 마셔서 언니들과 다시 구매할 땐 저도 기본으로 사려고 합니다. 그래도 궁금한 석류맛도 맛 보고 말이죠.
애사비는 확실하게 당뇨 조절에 효과가 있나봐요. 마실 때와 안마실 때 혈당차이가 분명하게 나네요.
6/18(수) 배송 받아서 나누고 19(목)부터 마셨는데 공복혈당도 아니고 100미만 혈당이 전 거의 없거든요.
자기전 혈당이 100이 안되면 간식까지 챙겨 먹고 자야
하는 사람인데 혈당이 낮아도 어지럽거나 하진 않더라고요.
다 체질 문제겠지만 전 이 번 애사비가 몸에 잘 맞아서 다행이었답니다. 나눠 마셨더니 이제 다 마시고 없네요.^^
귀한 체험의 기회를 주셔서 여러 사람이 그 기회를 누려보고 같이 주문해서 오래도록 잘 마실게요. 감사했습니다.
1명
0명
1명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