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두루 프래틱 벌거 필라프를 체험하도록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벌거라는 용어를 처음 접했는데 벌거는 대표적인 저당 곡물로 당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곡물이라고 합니다. 특히 백미 절반 수순의 당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백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인 듯 합니다
저는 버터를 받았습니다.
영양성분이 알기 쉽도록 잘 나와있어요
벌거 필라프에 대한 설명과 3종 제품에 대한 소개가 잘 나와있어요. 저는 버터를 먹어보니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네요.
앞에는 벌거에 대한 설명이..
뒤에는 3종 제품에 대한 설명과 조리방법이 잘 나와 있어요
저는 이걸 체험했어요 탄수화물 3%와 당류 1%가 제눈을 사로잡습니다. 이거 밥 맞아? 당플렌인가?
저는 전자렌지에 따로 담아서 절반만 소분해서 그릇에 담았습니다. 한끼 식사로는 제법 많은 양이라 평소 밥 반공기도 안먹는데 한번에 다 먹기는 부담되었거든요. 근데 이런 걱정은 불필요한것이었다는걸 2시간 뒤에 알게됩니다.
식감은 우리가 데워먹는 햇반처럼 찰지거나 그러진 않아요. 아마 당류가 적어서 그런듯 합니다. 꼭 현미같아 보이고 보리같은 곡물도 섞여있고 2가지 곡물로 되어 있는 듯 했고 버터로 조리되어 있었는데 맛이 고소하고 전혀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식감은 버터에 조리되어 뭉치는 찰진 기운은 덜하지만 밥이다~라는 기쁨을 주었습니다.
아침으로 먹어서 식전 공복은 112였고 2시간 뒤 128으로 놀라운 수치를 보였어요. 통상 이정도 양의 현미나 백미를 먹으면 거의 쭉쭉 올라가거든요.
이 수치를 보고 아~ 남기지 말고 다 먹을걸 후회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맛있었거든요~
이렇게 맛있는 두투 프래틱 벌거 필라프 버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선정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닥다몰에 올라오면 필구입니다.
0명
0명
0명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