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안녕하세요. 식사에센스 곡물톡톡 병아리콩&귀리와 서리태&렌틸콩 후기 작성합니다😀
처음에는 대충 보고 신청한거라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야 되는줄 알았는데 바로 먹을 수 있는 거라니! 저는 이 부분이 다른 제품과 다른 아주 큰 메리트라고 생각했습니다.
포장 뜯기전에는 딱딱할 것 같았는데 막상 열어보면 부들부들하게 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진공포장이 되어있고 여자 손 정도의 크기입니다.
- 양은 밥숟가락 고봉으로 3숟갈 정도 되어보이는 양입니다. 포만감이 좋아서 하나로도 충분히 배부릅니다.
- 밥처럼 뭉쳐지진 않아서 숟가락으로 먹거나 짜서(?) 먹어야 합니다.
- 내용물 구성상 요거트보다는 밥에 섞어먹거나 또는 단독으로 먹는 것이 더 좋아보입니다.
-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비린내가 안난다고 써져 있지만 여름에는 보관할때는 조금 주의해야 될거 같습니다. 지금 날씨가 습해서 냉장 보관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상했거나 냄새가 난다는 뜻은 아닙니다)
- 애초에 촉촉하게 나와서 물렁거리는 식감 안좋아하거나 바삭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 제품은 콩 싫어하시는 분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콩밥 느낌이 있습니다).
맛별 후기로는
병아리콩: 안 단 밤 같음
귀리: 불린 보리같은 느낌(식감이 약간 오독?함)
서리태: 강낭콩과 검은콩 사이
렌틸콩: 담백한 콩
이고
크기가 큰 병아리콩/서리태 비율이 더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로 먹었을때 그냥 먹었을때보다 더 달달하고 식감이 더 좋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담백한 느낌이고 곡물 외 첨가물이 없는거 같아서 곡물이나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엄마는 그냥 간식으로도 맛있다며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하나씩 먹으면 은근 달달해서 계속 들어갑니다😋
이만 식사에센스 곡물톡톡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명
0명
0명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