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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곡
11일 전
240710 아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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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현미밥1/2,소고기무국,당근채볶음,팽미버섯구이,파프리카,숙주나물,두부지짐,계랴후라이.깍두기등을 섭쥐 총열량 합 488kcal 식후 혈당 212mg/dl

아침 식후 212mg/dL 혈당 측정

아침 소고기무국, 당근, 팽이버섯 구이 등 484 kcal 섭취 (푸드 AI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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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고기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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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
#팽이버섯 구이
#파프리카
#숙주나물
#두부지짐, 양념장
#계란후라이
#깍두기
#현미밥(현미50%)
● A1의 인식차이
※.갈비탕(A1소고기무국) ※.양배추(A1인식무) ※. 콩나물무침(A1 숙주나물)
역시 오뚜기 식이섬유+현미밥도 일반 잡곡밥이나 모두 탄수가있어 혈당 관리엔 같다. 식후혈당이 200을 넘었다.100대로 만들기 정말 힘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