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엄청 많은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셔서 최근 후기가 계속 올라오고 있어요. 모두 좋은 말씀 뿐이어서 엄청 기대하고 시식해 봅니다. 그런데 하필 시식하기 전에 먹은 곤약젤리가 0kcal 제품이 아니고 당이 들어있는 젤리였어요. 그래서 혈당이 좀 높은 상태에서 시식하게 되었습니다.
주말에나 시식이 가능한데 후기 마감일이 5일 남아서 부득이하게 혈당 높은 상태로 오늘 진행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곡물:원 포장 마음에 들어요. 재활용 가능한 종이봉투 속에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요즘 비닐, 플라스틱 안 쓰려고 노력중이거든요.
서리태&렌틸콩 3봉, 병아리콩&귀리3봉이 들어있었어요. 전자렌지에 넣어도 되는 비닐용기입니다. 살짝 개봉해서 30초 돌려 먹으라고 되어 있어요.
서리태&렌틸콩 영양성분표입니다.
병아리콩&귀리 영양성분표에요.
저는 저녁으로 콩을 선택했습니다. 평소 자주 먹는 서리태&렌틸콩 조합이에요. 30초 렌지에 데웠습니다.
혈당은 144로 시작합니다.
콩류라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식후 30분에 169. 식전에 비해 25올랐어요.
식후 1시간에 126으로 뚝 떨어졌는데 이건 아마도 곤약젤리의 간섭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로잰fit의 수치도 거의 일치해서 아큐첵 채혈로는 더 측정하지 않습니다.
바로잰fit으로 식후 1시간 30분 128, 식후 2시간에 103을 기록했습니다.
테스트 끝내고 치킨을 먹었더니 오르기 시작해서 비오는데 걷고 오니 내렸다가 서서히 오르더니 더 내려올 생각을 않네요.
아무튼 곡물톡톡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곡물이라서 너무 편하네요. 굳이 밥안하고 이것만 뚝딱 뜯어서 먹으면 되니 너무 편하고 좋아요. 맛도 직접 지은 렌틸콩 밥보다는 조금 덜하지만 크게 차이나지 않고 고소하고 맛납니다.
가격대만 맞으면 쟁여두고 밥안하고 살고 싶은데 그정도 가성비는 안 나오겠지요. 돈많아야 편한게 맞습니다.
좋은 제품 체험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혈당을 기저혈당으로 맞춰놓고 시작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분명히 제로 칼로리 젤리라고 해서 샀는데... 어쩐지 어제 혈당 스파이크가 이유도 모르게 일어났던게 제로라고 믿고 먹은 곤약젤리 때문인가 봅니다.
다음에는 먹기 전에 다시 한번 더 확인하는 습관을 들어야겠습니다.
3명
0명
0명
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