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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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겁게건강하자
3개월 전
11월 19일 기록
저녁 8시 30분 마감. 저녁을 늦게 먹었더니 자기전 혈당 115라
좀 활동하다 잤다. 주말엔 루틴이 무너진다.

자기 전 115mg/dL 혈당 측정

공복 97mg/dL 혈당 측정

활동한 덕분인지 자는 동안 혈당이 많이 내려왔다.
어제 저녁식사 8시30분 마감. 저녁식사시간이 너무 늦었다.
평일에라도 저녁식사 마감 시간 당기자.
오늘 12시 점심. 15h30m단식

점심 컵누들 우동맛, 키토김밥 450 kcal 섭취 (푸드 AI 기록)

밥없이 닭가슴살소세지, 상추, 치즈, 계란, 당근, 오이김,집에서 만든 비트단무지(설탕대신 스테비아, 뉴수가넣음)
컵누들
나들이 가려고 싼 김밥인데 날 추워서 그냥 집에서 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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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압 102-73 mmHg 측정

심박수 79 bpm 측정

몸이 예전 같지 않아 혈압 측정.
정상이긴 하나 운동부족이라 그런지 심박수가 올라간듯하다.
내일은 둘레길 산책좀 해야겠다.

간식 치즈케이크, 아메리카노 168 kcal 섭취 (푸드 AI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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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즈케이크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4잔
투썸 오픈 기념으로 구매한 미스터리박스. 15,000원으로 머그컵, 텀블러 득템. 기분 좋다.
이건 식단과 관련없지만...앞으로 따뜻한 물 많이 마시려는 의지를 담아 기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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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주꾸미구이, 콩나물무침, 콩나물국 등 480 kcal 섭취 (푸드 AI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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쭈꾸미 볶음. 쌀밥 절반 덜어 비벼먹음. 밥은 1/3만 먹으려 했는데 짜서 1/2먹음.
저녁 10시에 다음날 먹을 도시락 싸며 기토김밥을 먹어버림.
(칼로리 대략 200kcal)
저녁 10시 🤣🤣🤣🤣🤣
거의 한달간 저녁 늦게 뭘 먹은 기억이 없는데 그제는 저녁식사 시간도 늦고 어제는 도시락 싸며 야식까지 먹어버림.
오늘은 어머니들이 간식 주셔도 절대 먹지 않고 12시까지는 금식하다 식사해야겠다.
저녁 체중 54.3kg

체중 54.3 kg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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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식시간 지키기( 12시 이후 먹기), 1시간정도 걷기, 저녁 일찍 먹기, 야식 먹지 않기. 어제를 반성하며 오늘은 지키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