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share
hero-profile
ㅇ여니ㅇ
9개월 전

공복 93mg/dL 혈당 측정

점심 식전 118mg/dL 혈당 측정

저녁 식후 106mg/dL 혈당 측정

꼭 읽어주시면 넘 감사하겠습니다. 새벽 3시 수정!
● 진짜 그러고 살건가요?
앞전에도 게시글에 엉뚱한 음식사진, 말도 안되는
걸음수로 많은분들의 의문을 자아냇던 유저가 잇었는데 그 사람이 사라지니 이번엔 또 설상가상!
더 심한 게시글이 계속 올라오고 그걸보고 또 그대로 믿으시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질문, 진심어린 걱정댓글들을 쓰시는걸 보면서 !
ㅎㅏ~~~ 진짜 아픈사람들 공감하고 힘 되고자하는 사이트에서 이건 아니다 싶어 참다참다 화가 치밀어 직접 좀전에 말을 해서 기분안좋게 매듭은 지었지만 진짜 맘이 넘 안좋네요.
하루하루 당과의 싸움도 넘 힘들어 지치고 직장생활도 너무 힘든 세상에 여기서 큰힘을 얻고 열심히 관리하믄서 살아보겟다는 많은사람들에게 그런 사기글이나 쓰믄서 늘 관심받으며 살아가려는 그 누군가의 삶이 지금은 넘 추하고 화가 납니다.
진짜 그렇게 살지마시죠? 그많은글들 삭제함 다에요?
사기 게시글을 한두번도 아니고!
원본 블로거들이 정성스레 쓰고 찍은 그자료들을 수십개 도용한거 보믄 어떤기분이들까요?
앞으론 이런일 없길바라면서
오늘도 진심으로 너무들 수고하셨습니다!
좋은공복을위해 굿수면 이루시길! 진심 굿밤!
(그 사기글들 포함! 오늘 댓글로 지적한거.. 진심없는 사과글 결국 다 본인이 지워버렷네요.
그래도 저한테 원본및 게시글들..오늘 댓글들까지 다 캡쳐본 있으니 지켜보겠습니다.)
그리고 그 수많은 사기 게시글 쓴 사람한테 여기서
잘못하거나 민폐끼친거 없다면서, 사과하지말라는 댓글 쓴 사람은 정상적 사고의소유자 맞습니까?
저와 복숭앙이를 딱 들추어 시비까지 걸고!
힘들고 매일이 전쟁인 사람들한테 사기글, 거짓댓글
남의사진 수십장 도용 한게 개민폐아니면 뭐가 민폐입니까 ? 댓글쓴 사람들의 순수한 걱정ㆍ맘 씀씀이를 유린한게 잘한겁니까? 어처구니가!
그럼 공개적으로 그 게시글들과 원본을 올린후 여기분들의 의견을 물어보까요?
닥다 운영진과 원본 블로거들한테도 물어보까요?
ㅎㅏㅇㅏ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