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안녕하세요~ 부각앤칩 체험 후기입니다.
임당이후 출산하고 나서도 계속 당뇨가 지속됨에 따라서 과자나 군것질은 생각도 못했어요.
너무 먹고 싶었던 김부각을 체험할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게 체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총4가지 맛으로 되어있어요.
40g이지만 한번에 다먹을수 있는 양은 아니고 저한테는 많았어요. 혈당이 당연히 많이 오를테니깐 입이 심심할 때 아주 조금씩 소분해서 먹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요.
기존에 파는 김부각보다 훨씬 맛있어요. 시즈닝도 많고 간이 세보이지만 의외로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1. 오리지널
가장기본이 되는 맛으로 담백했어요. 진짜 바삭해요.
오히려 담백해서 반찬처럼 먹기 좋더라고요. 그냥 간식으로 먹으면 끝도없이 먹을수 있는 스타일이라 식사중에 먹기 좋더라고요.
2.마늘 갈릭
이거는 제가 제일 좋았어요. 한국인이라 마늘빵 이런것도 너무 좋아해서 오랜만이라 빨리 소진되었네요. 혈당은 진짜 최고조를 찍었는데 오랜만에 먹는거라 행복했어요.
3.콘소매
우리가 알고있는 옥수수 콘칩맛이였어요. 조금더 고급버전이랄까. 남편은 이거 너무 좋아했어요. 저는 짭짭해서 술이 땡기는 맛이라 양보했네요~
4.칠리
시즈닝은 진하고 자극적인 색을 띄고 있지만 많이 맵지는 않아요. 괜찮았어요. 저는 입이 심심할때 아주 조금씩 먹었네요. 많이 짜지 않았어요.
맛: 마늘갈릭>오리지널>칠리>콘소매
향: 콘소매>마늘갈릭>칠리>오리지널
전체적으로 김부각답게 매우 바삭하고 비리지않았어요. 김 특유의,향 때문에 김부각을 못드시는 분도 있는데 이건 전혀요. 아이들이 먹어도 될만큼 오리지널은 자극적이지 않고 좋더라고요. 혈당 때문에 걱정이 많은데 군것질이 필요하다면 부각앤칩 추천드려요.
그래도 너무 많이 먹으면 혈당은 오르게되니,
주의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체험 정말 감사드립니다.♡
1명
0명
0명
0명